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 초밥 맛집 '스시하루' 다녀옴

by ZE★ 2018. 5. 9.
300x250

을지로 초밥 맛집 '스시하루' 다녀옴


이번에 다녀온 을지로 초밥 맛집

스시하루 입니다.



스시하루 메뉴판

종류도 굉장히 많아요~

최고의 맛을 위해 주문 즉시 음식을 만드니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린다고 적혀 있어요!


저희는 하루set과 특초밥 주문



얘기하다보니 금방 나오네요~

을지로 초밥 맛집 스시하루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비주얼 면인 부분에서는 합격이에요~

진짜 싱싱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하루 set에 사시미가 나온다는 점이 너무 좋네요

왼쪽 연어?로 보이는 것은 매우 부드럽고

광어로 보이는 것은 쫄깃합니다



장어초밥도 입에서 살살 녹는게 맛있네요~

을지로 초밥 맛집으로 인정해야겠어요 ㅎ



하루set이 초밥갯수가 적게 나오는건 아쉽지만

다른 부분에 있어서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마무리는 냉모밀로

시원하게 후루룩 먹었네요 ㅎ


을지로 초밥 맛집 스시하루

근처에 오게 된다면 또 와서 먹고 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