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일번가 카페 데이트] 카페레브(reve)에서 초코빙수

by ZE★ 2015. 7. 20.
300x250
[안양일번가 카페 데이트] 카페레브(reve)에서 초코빙수


친구랑 안양일번가에 있는 카페 레브에 왔당ㅋㅋ

밥 먹고 후식으로 먹는 빙수이기 때문에 대짜는 과한것 같고 소자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 초코 빙수로 결정했다ㅎ
가격은 8000원~




헛 너무 맛있어보인당ㅋㅋ
숟가락은 내가 사진찍으려고 귀엽게 세팅해보았다~



귀요미 세쌍둥이 숟가락~




이제 먹어 볼까낭~




결따라 폭하고 퍼지는 초코빙수!
초코렛이 굉장히 많다
오독오독 씹히는게 맛있음^-^!
브라우니는 그냥 그런맛



서로 숟가락 들이밀며 먹었더니
무너져버린 초코빙수ㅋㅋ
초코렛도 접시 위로 엄청 떨어진다

그리고 초코빙수 아랫쪽에는
콘프라이트 씨리얼이 들어있는데
같이 퍼먹으면 맛있당ㅋㅋ

초코씨리얼♡

안양일번가 카페레브!
날 더울 때 자주 찾게 될 것 같당ㅋ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