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원 맛집 :: 멕시코음식전문점 '토마틸로'

by ZE★ 2015. 7. 12.
300x250
이태원 맛집 :: 멕시코음식전문점 '토마틸로'

 헤헿 안녕하세요 ZE에요~

제 첫 포스팅은 친구들과 함께 이태원 데이트를 갔다온 포스팅이 되겠네요~

친구 중 한명이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고 해서 오게 된 이태원

친구가 가고 싶었던 곳은 바로 드라마 '식사를 합시다'에 나왔던 토마틸로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태원 많이 왔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오는 곳이네요 ㅋㅋ

멕시코 음식 전문점이라고 하는데~

은근 기대되네요!

 가게 앞에 있는 식사를합시다 입간판 ㅋㅋ

역시 드라마 홍보 효과는 대단한 것 같아요

사람이 쉴새없이 왔다갔다

 저희는 한 친구가 아직 일 끝나고 오는 중이라 가게 앞에서 기다렸습니당

기다리는 도중 오랫만에 보는 친구와 찰칵!

 

 친구 도착 후 들어온 토마틸로 내부!

이 친구가 우릴 기다리게 한 그 친구입니당 ㅋ.ㅋ

늦은건 아니고 저희가 빨리왔어요~

사회인 티가 팍팍나네요 ㅎㅎ

 

 이 친구는 만남을 주선한 친구 ^-^

헿 이 친구덕분에 친구들이랑 더 자주 보는 것 같아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브리또 하나와 쉬림프 타코 하나 시금치 크림딥하나

비어리타에서 토마틸로리타 2개를 주문했습니다.

 

시금치 크림딥 뭔가 부실해보이고 왜 시키나 했는데 정말 맛있었..!!!

 가장 먼저 나온 토마틸로리타 가격은 12000원이었는데요

비주얼은 일단 만족했습니당

위에 꽂혀있는 술 도수는 5도~☆

 넷이라서 두개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빨대가 두개라서 딱이네요 딱!

 

 헿헿 맛있다 ㅋ

 그리고 이건 쉬림프 타코

엄.. 가격은 만얼마인데 양이 굉장히 적었어요 ㅠㅠ

쉬림프 타코 딱 두조각 나오네요 ㅠㅠ 그리고 옆에는 나쵸칩들

 넷이서 반씩 쪼개서 맛만 보았습니다.

양적어 ㅠㅠ

 그리고 이건 시금치 크림딥!!

가격은 11000원이었는데요

오 가장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ㅋㅋ

 

 솔직히 가성비 별로일것 같아서 주문이 망설여졌었는데

친구가 이걸 꼭 먹어봐야한다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오..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굿!! 저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ㅋㅋ

오랫만에 친구들이랑 만나 재밌게 놀았네요 'ㅂ'!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