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배달맛집 007안심탕수육!! 김피탕 먹는다~

by ZE★ 2018. 5. 17.
300x250

의정부배달맛집 007안심탕수육!! 김피탕 먹는다~



의정부배달맛집 007안심탕수육에서

김피탕 주문했어요~~


아는 사람만 아는 맛있는 야식

김피탕!! 김치피자탕수육의 줄임말이에요~



제가 주문한게 저기 있는 김치치즈탕수육 ㅎ

이름이 가게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서울에서도 있는 곳만 있는 김피탕 ㅠ

의정부에 있어서 너무 좋네요.


요긴 다른곳보다 맛은 조금 떨어지지만

있는게 어디냐는 심정으로 ㅎ



비주얼이 별로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김피탕은 원래 이렇게 생겼답니다 ㅋㅋ

김치랑 치즈 범벅한 탕수육!



치즈가 듬뿍 들어간게 좋아요~

근데 김피탕 처음 먹었을때 느낌은

좀 짜다였어요..

여기가 왜 의정부배달맛집이지? 싶을정도로


근데 따로 탕수육만 먹으니 맛있네요!!

사람들이 탕수육 맛집이라고 배달 시켜먹는다더니

탕수육만 먹으니 의정부배달맛집 맞구나 싶어요.


여기는 김피탕이 아니라 그냥 탕수육을 주문해 먹어야 하는곳


콜라도 같이 줘서

콜라 먹으면서 냠냠 먹어주었답니다.

다음날 남은거 먹었는데

식으니까 더 맛있는듯 ㅋㅋ


의정부배달맛집 007안심탕수육

김피탕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제가 주문한건 20000원짜리에요~


다른분 입맛에 맞는지 모르겠는데

전 다음에는 김피탕 말고 다른 탕수육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