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논현동맛집 로바타무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사시미에 고등어 나가사끼짬뽕까지 ㅎ

by ZE★ 2019. 9. 7.
300x250

논현동맛집 로바타무라 : 광어연어사시미, 반건조고등어구이, 나가사끼짬뽕

 

안녕하세요~ 간만에 동생이랑 논현동맛집에 다녀왔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고 여러모로 만족하고 온 곳이었는데요~

재방문의사 200%인 곳이랍니다.

 

밖에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요~

들어갈까말까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메뉴판을 보고가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확실한건 가성비가 괜찮은 곳이라는거죠^^

 

메뉴도 다양하니 괜찮죠~

주류도 소주부터 맥주, 사케 등 다양하니 취향따라 즐길 수 있답니다

 

요건 기본안주인데요~

와 와사비프레첼인데 첨 먹어보는데 매콤하니 딱 제 취향이더라구요~
요런 프레첼은 정말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저희는 연어광어사시미와, 고등어구이, 그리고 나가사끼짬뽕을 주문했는데요~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살펴보았어요~

 

일단 가게 분위기가 너무 괜찮죠 ㅎ

보니까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는 심야식당이네요~

강남쪽에 와서 놀다가 2차 3차 가기 에매할때 이곳으로 오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새벽 5시까지 놀다가 첫차타고 가면 딱이니까요^^

일단 여기 음식이 너무 맛있답니다

 

기본안주로 콩도 같이 나오길래 냠냠해봤어요~

콩안주는 정말 오랜만인데 고소하니 맛나네요

 

오 가성비 너무 괜찮은 고등어입니다.

솔직히 만원이라 어떻게 나오나 했는데 칼집도 입혀져서 나오고 너무 훌륭하네요~

 

연어광어 사시미도 정말 장난아니죠?

일단 사시미는 두꺼워야지 맛있잖아요~
여기는 두께도 신선도도 아주 굿입니다 굿!!

괜히 로바타무라가 논현동맛집이라 불리는게 아니었네요

 

메뉴가 다 나와서 찍어보았는데 딱 봐도 아주 푸짐해보이네요 :)

 

연어도 그렇고 광어도 그렇고 아주 맛있습니다.

사실 사시미가 먹고 싶어서 온 거였는데, 그런점에서 보면 아주 만족스럽네요~

 

고등어구이도 아주 맛나요~

요렇게 한점 콕 집어서 먹는데 아주 그냥 술술 들어가네요 ㅎ

굽기도 적당하고 속살도 촉촉한게 아주 좋습니다.

 

동생이랑 저랑 아주 싹싹 발라 먹었네요 ㅎ

 

하지만 무엇보다 괜찮았던건 요 도톰한 사시미가 아닐까 합니다.

정말 제대로더라구요~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어 주문했던 나가사끼짬뽕도 아주 좋네요~
일단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고 면도 듬뿍 재료를 아끼지 않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이런곳 찾기 흔치 않은데 저랑 동생은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고등어도 아주 살을 싹싹 발라먹어 나중에는 가시만 남았습니다.

간만에 괜찮은 논현동맛집을 찾은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럽네요

로바타무라, 논현동맛집 데이트장소 찾으시면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심야식당이기 때문에 새벽에 와서 즐기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