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신시가지 맛집 '화덕에 족발을 구운 집' 화덕피자도 함께!

by ZE★ 2019. 8. 16.
300x250

 

안녕하세요~ 이번에 의정부cgv에서 영화를 보기 전에 맛난걸 먹고 싶어서

의정부 신시가지 맛집 '화덕에 족발을 구운집'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도 정말 오랜만에 오네요~

요 최근 1년간은 시내에 있는 곳에 가서 먹곤 했거든요

 

간만에 막국수와 피자까지 주는 세트C번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족발은 그냥 일반 족발로 주문했답니다.

남자친구가 콩나물국을 안먹길래 제 앞에 두고 다 먹었어요~

 

야들야들 쫀득쫀득한 족발~

여기 족발은 화덕에 구웠기 때문에 맛이 남다르답니다.

이래서 의정부 신시가지 맛집으로 꼽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족발 맛부터가 화덕에 구워 쫀득쫀득하고 맛나거든요^^

 

막국수도 맛있어요~
직접 비비라고 비닐장갑도 같이 주신답니다.

 

족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옹~

맨날 새우젓에만 먹다가 여기 오면 칠리소스에 엄청 찍어 먹는 것 같아요~

 

오 화덕피자도 나왔네요~
고르곤졸라피자도 간만에 먹는 것 같아요~
평소에 고르곤졸라 피자를 잘 사먹지는 않잖아요?

애초에 화덕피자 전문점이 별로 없기도 하구요~

 

솔직히 이곳 피자가 똑별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같이 주문해서 즐기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화덕피자만의 맛이 또 있으니까요^^ 간만에 배부르고 맛나게 즐기고 왔네요~
의정부 신시가지 맛집 화덕에 족발을 구운집 후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