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동오마을 맛집 해물천하조개구이 '조개찜 소' 먹고왔어요

by ZE★ 2019. 5. 13.
300x250

간만에 다녀온 맛집은 바로

의정부 동오마을 맛집 해물천하조개구이입니다.

여기가 조개찜이 정말 괜찮고 맛있거든요 ㅎㅎ

 

요건 메뉴판입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국물조개찜 소자를 주문했어요~

국물있는게 맛있긴 맛있더라구요 ㅋ

 

요렇게 밑반찬도 나옵니다.

그냥 쪽쪽이가 있어서 좋네요~

 

간장 초장도 함께 셋팅해줍니다.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치즈떡볶이인데요

정말 괜찮아요~ 바로 가스렌지에 끓여서 먹어줍니다 ㅋ

 

생선도 같이 나오는데요,

요것도 은근 별미네요~

 

하지만 저는 생선보다는 치즈떡볶이가 더 좋습니다.

 

요게 소자에요!

소자라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은근 푸짐하고 괜찮네요~
문어에 꽃게에 가리비, 전복, 키조개, 오뎅, 떡사리, 새우 등 각종 해물이 들어가 있어요 ㅎ

 

아직 먹으면 안돼구요 육수를 붓고 팔팔 끓을때까지 기다려줘야합니다.

하지만 문어는 이미 익혀서 나온거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그래서 바로 먹어줬죠^^

쫀득쫀득한게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당!

 

오뎅도 맛있네요~
오뎅도 다 하나하나 잘라주신답니다.

 

문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초장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죠 ㅎ

 

직원분께서 조개도 이렇게 맛있게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관자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진짜 이렇게 맛난걸 먹는게 행복이구나 싶습니다.

의정부 동오마을 맛집 너무 좋아요~

 

쭈꾸미도 초장에 찍어서 맛있게 냠 ㅎ

 

조개 이렇게 치즈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같이 먹지 않고 치즈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ㅋ

 

먹다보면 요렇게 소고기 샤브샤브도 나와요~
국물 조개찜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거랍니다.

 

살짝 익었다 싶을 정도에 빼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너무 익혀서 먹는 것보다는 적당히 익었을때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물론 당연히 조개는 두말할 것 없이 괜찮구요 ㅎㅎ

해물천하조개구이가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요렇게 가끔 가서 즐기면 너무 좋거든요~

 

어느덧 고기도 다 먹어가서 추가로 사리를 주문했습니다.

칼국수사리 1개, 우동사리 1개 주문이요~

 

그럼 이렇게 김치를 같이 가져다 주신답니다.

 

칼국수 사리는 바로 나와서 육수에 넣어서 끓이면 되고

우동사리는 한번 익혀서 나온답니다. 대신에 우동사리는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요렇게 김치랑 먹으면 완전꿀맛 ㅎㅎ

간만에 의정부 동오마을 맛집에서 맛있게 한끼 즐기고 왔네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