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호곱창거리 미진돌곱창 괜찮네

by ZE★ 2021. 11. 3.
300x250

 

울산여행 중 들린 미진돌곱창이에요~
어디갈까 고민하다 여기로결정!
저희 다 곱창 킬러거든요~

일단 4명이라 곱창구이 4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
근데 역시나 양은 한참 부족ㅋㅋ

그래서 추가로 곱창전골2인분~


여기가 6시내고향에 나온 곳이었네요ㅎㅎ

일단 밑반찬들은 짜지않고 맛있었습니다ㅎ

근데 양이 좀ㅜㅜ
요게 4인분이에요ㅎㅎㅎ

턱없이 부족해보이는 양에 곱창전골2인분 추가~

거기에 테라도 주문했어요ㅎ

크으~
곱창은 고소하고 맛나네요

삼호곱창거리 미진돌곱창 맛은 인정~

그리고 나온 곱창전골입니다.
전골보다는 구이가 훨씬 맛나네요

전골은 그냥 그랬다는게 모두의 의견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왔네요^^

삼호곱창거리 미진돌곱창
괜찮은것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