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배달음식 쫄면주는 삼겹본능 의정부점 후기

by ZE★ 2020. 8. 3.
300x250

 

요기요에서 8월2일 쫄면주는삼겹본능 4천원 할인 이벤트를 했죠~

그래서 겸사겸사 주문을 해서 먹어보았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무난한게 좋을 것 같아 구이삼겹 2인을 주문했어요~
여기에 후기를 보니 쫄면이 맛있다고 하길래 쫄면 하나 추가 ^^

 

후기이벤트로 계란후라이, 소세지, 곰돌이 돈까스 중에 택1이 있길래

저는 곰돌이 돈까스로 선택했답니다.

음료가 있었으면 음료로 했을텐데 아쉽더라구요 ㅎ

 

도착했습니다.

오 쉐이크 쫄면이라고 적혀있네요~ 

흔들면 쉽게 비벼진다고 하는데 정말 잘 비벼지더라구요~

쫄면은 진짜 그레잇이었습니다! 1인 1쫄면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ㅎ

 

고기는 오빠는 맛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그랬어용 ㅋㅋ

뭐 사람 취향따라 다른거니까요~ 저기 감자처럼 보이는건 떡인데요~

떡 구우니까 맛나더라구요~ 전 맛있는데 오빠는 별로라고 해서 제가 다 먹었답니다 ㅋㅋ

 

아쉬운건 밥 양이 좀 적은거, 그리고 같이 주는 국이 너무 짜더라구요..

저 국 좋아하는데 건더기만 건져먹고 다 버렸어요 ㅋ

 

그리고 곰돌이돈까스의 정체는 피카츄였습니다 ㅋㅋㅋ

원래 예전에도 막 좋아하던건 아니라서 맛은 그닥 ㅋㅋㅋ 그치만 뭔가 추억소환 같은 느낌이었어용 ㅋㅋ

결론은 고기는 소소, 쫄면은 맛있당 ㅋㅋ!!

요기요 이벤트로 의정부배달음식 새로운 곳 한군데 더 시켜보네요~

 

의정부배달음식 쫄면주는 삼겹본능 의정부점 후기였습니다~

 

읭 원래 평소에 지도 삽입하는데.. 민락점밖에 안나와서 패~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