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염리동 스시 맛집 갈스시에서 동생이랑 커플세트

by ZE★ 2020. 7. 31.
300x250

 

이번에 동생이랑 염리동 스시 맛집 갈스시에 다녀왔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라 그 전에 맞춰서 갔는데요!

손님이 많아서 깜놀했어여 ㅋㅋ

 

저희가 먹은건 요거에요~ 커플세트

사시미 12개, 초밥 14개, 튀김에 미니우동이 나오는 세트랍니다.

둘이 먹기에 딱 좋더라구요 ㅎ

 

나오기 전에 가게도 둘러봤는데 분위기도 괜찮더라구요 ㅎ

 

먼저 흰죽이 나와서 먹고 있는데 곧이어 메인메뉴도 나왔어용!

 

초밥 대박이죠~ 성게도 있고 타코와사비도 있고 다양하게 나와서 좋네요 ㅎ

무엇보다 똑같은게 2개씩 나와서 좋았답니다.

 

이게 얼마만의 초밥인건지 ㅎ

맛도 있고 염리동 스시 맛집 잘 찾아온 것 같아요~

구성이 푸짐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하지만 저희집은 의정부.. 여기는 서울.. 서울나갈때나 또 먹을 수 있겠죠

 

동생이랑 서울에 볼일이 있어서 나간거였거든요 ㅎ

여튼 구성도 그렇고 만족스러웠어요~

 

음 성게는 기대했는데 그냥 그랬어요 ㅋㅋ

 

 

요 계란 초밥은 되게 신기해요~

일반 초밥집과는 다르게 계란찜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ㅎ

 

연어는 언제나 옳습니다 ㅋㅋ

종류가 많아서 그런지 다음꺼 먹을때마다 기대가 되더라구요~
요건 어떤맛일까, 저건 어떨까 ㅋㅋㅋ

이미 아는맛이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초밥세트에 타코와사비가 나오는건 처음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사시미도 맛있게 냠냠 먹어주었습니다 ㅎ

옆테이블 보니까 볶음우동? 같은걸 먹던데 그것도 맛나보이더라구요~

 

초밥 다 먹고 나니 나온 튀김입니다.

튀김도 구성이 나름 괜찮죠? 전용간장을 따로 주시기 때문에 거기에 찍어먹으면 된답니다.

 

간만에 아주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동생도 보니까 만족스러운 눈치더라구요 ㅎ

 

우동도 나와서 우동까지 순삭했습니다.

요래 먹으니 속이 든든하고 아주 좋네요~

염리동 스시 맛집 갈스시 만족스럽게 잘 먹었네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