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상시장몰 네추럴기프트 수제과일청으로 집에서 차 만들어먹기

by ZE★ 2021. 11. 25.
300x250

 

 

달디단 과일차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요 과일차 만들어먹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사상시장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루베리청이랑 딸기청이에요~

 

 

안에 진짜 과일이 들어가서 그런지 만족도가 더 크더라구요 :)

빵에다 잼처럼 발라 먹어도 맛있답니당

 

과일차 만들어 먹는 방법도 간단해요~
탄산수 아니면 그냥 물에 타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그럼 진짜 달달하고 맛난 과일차 완성~

 

 

저는 이렇게 얼음 동동띄워서 아이스로 마셔요~
어디 카페에서 사먹는거 부럽지 않더라구요 ㅎㅎ

오히려 더 저렴하게 듬뿍 넣어 마실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일하면서 먹어주면 완전 개꿀이죵~
맛있어서 홀짝홀짝 계속 마시게 된답니당 ㅎ

 

 

요 수제딸기청도 얼마나 맛난지 몰라요~
집에서 수제과일청으로 과일차 만들어먹으니 괜찮죠 ㅎㅎ

다른 분들은 따뜻하게 해서도 마시던데,

저는 무조건 아이스입니다 :)

 

요것도 너무 맛나네요 ㅎㅎ

마지막에 딸기씨만 남는건 함정~

진짜 과일로 만든거라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맛있당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