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읍 가을여행 내장산 단풍구경 전망대는 울긋불긋~

by ZE★ 2021. 10. 31.
300x250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읍으로 놀러갔다왔어요 ㅎㅎ
정읍가을여행 단풍보러 내장산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 4000원을 내고 안으로 ~

https://youtu.be/JpNWSMfHQvw

 

유튜브 영상 보시면 케이블카 영상 나와요 :)


아직 절정이 아니라서 아랫부분은 초록초록한 느낌이 더 많았어요~
여기가 내장산 단풍길이라면 믿으시겠어요 ㅠ-ㅠ!!
아직 초록초록 푸른길 ㅋㅋ!!
아마 다음주면 붉게 물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는 들어갈때는 버스를 타고 나올때는 걸어서 나왔는데요~
이렇게 다녀도 좋더라구요 :)


버스타고 케이블카 타는 곳으로 슈웅~


요건 케이블카 요금이에요~
편도 왕복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그냥 왕복으로 다녀왔어요~


푸릇푸릇한 사이로 단풍들이 조금씩 보이네요 :)


맨처음엔 단풍이 너무 없어서 괜히 왔나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오 전망대 쪽은 정말 볼만 하더라구요~


쨔잔~ 전망대 단풍 너무 예쁘죠!
여기가 이번 내장산 포토존입니다~
다들 여기서 사진 한방씩 찍고 가더라구요 ㅎ


이렇게 우정샷도 찍고 감성샷도 찍고~
확실히 아래랑은 분위기부터 다르죠~
날씨도 좋고 단풍도 예쁘고
정읍 가을여행 이정도면 성공적이네요 ㅎ


친구들 우리 우정 오래오래~
이렇게 전망대에서 가을단풍을 물씬 느낀다음에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왔어요~


오 멋진 사진 하나 건졌네요^^
요 풍경이 붉은빛으로 예쁘게 물들었으면 좋았을 듯 하지만
그러면 사람이 너무 많아 이렇게 여유롭게 다니기는 힘들었겠죠?

진짜 다음주면 완전 절정일 것 같아요~
지금 하나둘 물들기 시작했으니까요 :)


너무 멋진 우화정의 모습~
진짜 이날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정말 예쁘게 잘 찍혔어요~


여기서도 한장 찍어줘야죠~
제 시그니처 포즈 ㅋㅋㅋ
내장산 우화정 근데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진짜 정읍가볼만한곳 내장산 단풍구경~
가을여행지 찾으신다면 여기가 딱이랍니다~


히히 걸어오며 한컷~
나뭇길로 오니까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파전도 같이 먹어주고 왔어요 ㅋㅋㅋ!!
원래 산에 갔다오며 먹는 파전이 제일 맛있잖아요~
운전하는 친구 빼고 막걸리 쨘도 해줬어용 ㅎㅎ

정읍 가을여행 내장산 단풍구경~
정말 최고였어요 :)

다들 단풍구경다녀오세요~
아래 하트도 눌러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