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드파워 자동차 연비개선 출력향상 너무 좋네요~

by ZE★ 2021. 6. 5.
300x250
애드파워 자동차 연비개선 출력향상 너무 좋네요~

 

앗 처음에는 앞에 애드가 들어가서 광고성 물씬이라 뭔가 싶었는데

사용하니 너무 좋네요 ㅎㅎ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되니 너무 간단하구요~

 

요렇게 열어주고 에어클리너박스에 붙이기만 하면 된답니다!

붙여주기만 하면 연비도 개선되고 출력향상에

엔진수명연장에 배기가스감소까지 :)

 

우리차만 좋은게 아니라 환경에도 너무 좋네요 ㅎ

 

뒤에 양면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요건 우리차 에어클리너박스 앚쪽인데요~

바람 들어가는 구멍 앞에 붙여주었답니다 ^^

 

평평한 곳이 아니라 걱정했는데 안떨어지더라구요 :)

 

처음에는 비슷했는데 좀 타고 다니다보니 달라진게 느껴지네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