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일본기념품으로 좋아~

by ZE★ 2019. 4. 11.
300x250

 

안녕하세용~ 이번에 일본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거기서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을 사왔는데요 넘 괜찮은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 사도 좋지만 어차피 돈키호테에서 기념품을 사올거라면

요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도 같이 사오는게 좋지요~
면세가 되잖아요^^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진짜 넘 맛있어요~
한국에서 못보는 비주얼이라 더 좋은걸 수 도요 ㅎㅎ

안에는 요렇게 칼국수 면발 같은 면이 가득 들어있고

요렇게 커다란 유부가 딱!! 하고 들어있답니당ㅎㅎ

 

크기는 커다란 유부우동도 있고 사진처럼 노말한 크기의 유부우동도 있어요~
전 작은걸로 구매해서 가져왔답니다 :)

 

 

뜨거운 물을 붓고나니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지요?

요렇게 커다란 유부를 통째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뭔가 만족감이 크다고나 할까요? 유부도 맛있지만 면발도 그렇고 국물도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ㅎ

 

먹고 나니 뭔가 아쉬워지는 기분이에요~
몇개 더 사올걸 그랬나봐요 ㅎㅎ

진짜 우리나라 컵라면도 일본처럼 맛난 컵라면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벤치마킹해서 요런 유부우동 컵라면도 나왔으면..

 

벚꽃여행 하러 일본여행 다녀왔는데,

다녀오니 어느새 우리나라도 예쁜 벚꽃들이 한창이네요 ㅎㅎ

벚꽃 지기전에 국내 벚꽃여행도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일본여행 가서 기념품 고민이신 분들은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도 한번 고려해보세용~
다른것과 함께 가볍게 구매해오기 좋답니다 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