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옥동자 밀크카라멜맛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by ZE★ 2018. 7. 10.
300x250

옥동자 밀크카라멜맛 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당..

이럴때 생각나는게 바로 아이스크림 아니겠어요!

그래서 마트에 아이스크림을 털러갔는데 요아이를 발견했습니다.

옥동자 밀크카라멜맛 아이스크림.. 대박...

이거 작년에 나왔다던데 전 지금에서야 발견했어요!


그래서 먹어보기 위해 바로 사왔습니다.



3겹으로 더욱 맛있는 옥동자!

옥동자 아이스크림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ㅎ

밀크카라멜맛이라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일단 보면 아이스밀크와 밀크초콜릿

그리고 카라멜시럽과 우유가 들어가 있습니다.

카라멜시럽이 들어가는게 핵심이네요 ㅎ

아무래도 밀크카라멜 맛 아이스크림이니까요~



나름 칼로리도 한번 확인해봅니다,

175칼로리.. 살때 확인을 했어야하는데..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는 다소 높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미 샀으니 어쩔 수 없죠.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칼로리와 맛은 비례한다는 것

아마 맛있을겁니다.



밀, 계란, 땅콩, 복숭아, 토마토, 호두, 돼지고기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고 적혀 있으니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해서 드시도록 하세요



아이스크림을 꺼냈는데

모양이 예쁘진 않죠?

조금 녹아서 그래요 ㅋㅋ



아직 먹지는 않았는데

벌써부터 달달한 향기가 풍기기 시작합니다.

전형적인 카라멜 향입니다.



무슨 맛일지 뻔히 보이는데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얼른 먹어봐야겠어요~



한입 물었더니 역시 3겹 아이스답게

겉에 카라멜 아이스크림 중간에 초콜릿

그리고 안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보입니다.

역시 옥동자라고 해야할까요?

오리지널이 좀 더 맛있는 듯 하지만

밀크카라멜 맛 역시 맛있습니다.



아쉬운점은 끝까지 초코가 남아있으면 좋으련만

중간정도 먹으면 두꺼운 초코는 사라진다는 거죠.

그래도 그걸 감안하더라도 옥동자는 맛있습니다.


어느새 아쉽게도 빈 막대기만 남았네요

이때가 가장 아쉽죠.

아직 더 먹을 수 있는데 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 좋았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크림이죠 '-^


옥동자 밀크카라멜맛 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