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3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달빛에디션 꼭 사야해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달빛에디션 꼭 사야해 와 진짜 이번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미쳤네요! 저번 벚꽃 에디션에 이어서 이번에는 달빛에디션입니다.진짜 진심 너무너무 예쁩니다. 요번 구성은 전과는 다르게피카츄, 파이리, 나몰빼미그리고 블래키입니다!! 한정이라서 그런게 아니라그냥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근데 희귀라는 말이 괜히 붙은게 아닌듯각 매장에 거의 1~2개씩 밖에 들어오지 않아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네요 ㅠㅠ그래서 달빛에디션인거니.. 그저 블래키 구하신 분들은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가격은 세트로 구매할 경우 9900원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20000원입니다. 무조건 세트 구매하고 사는게 더 싸요..!!그냥 귀찮아서 단품으로 사야지~ 요러지 마세요! 그냥 햄버거 사면서 구매하는게 이득이.. 2018. 8. 24.
백종원 골목식당 뚝섬 경양식 플레이티드 생각보다.. 백종원 골목식당 뚝섬 경양식 플레이티드 생각보다 별로.. 그래도 맛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찾아간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뚝섬 경양식집 플레이티드근데 진짜 생각보다 별로였다. 일단 내부는 생각보다 마음에 들었다.그리고 손님이 많아서 우리는 기다렸다가 들어가게 되었다,그래서 그런지 기대감이 더욱 상승한건 사실이다. 먼저 컵에 나온 옥수수스프.별로라고들 하지만 난 오히려 손으로 들고마실수 있어서 좋았던 듯 하다.맛도 나쁘지 않았다. 우리는 함박스테이크와 돈까스 하나씩 시켰다.나는 함박 친구는 돈까스친구가 돈까스를 아주 좋아라 한다.나는 함박을 꼭 먹어보고 싶었기에 ㅎ 뚝섬 경양식집 진짜 자리마다 손님들이 꽉 들어차있다.우리가 먹을때도 웨이팅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뭔가 우리보다 먼저온 4명의 학생들이 .. 2018. 8. 13.
혜화 대학로 맛집 화덕피자 파스타 포르코로쏘에서~ 혜화 대학로 맛집 화덕피자 파스타 포르코로쏘에서~ 간만에 데이트하며 다녀온 화덕피자집입니다.파스타랑 이것저것 판매하는 곳인데용~뭐먹을까 이것저것 고민하다 가게된 혜화 대학로 맛집 포르코로쏘좀 독특했던 곳이었던 것 같아요! 뭔가 한식의 맛을 느꼈던 곳이라고나 할까요? 밖에 간단하게 뭘 파는지 보여주고 있네요~ 자리마다 딱 접시랑 식기들이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주시네요~어떤 음식들이 있을까 한번 펼쳐보아야겠죠? 저희는 요런 식당에 오면샐러드류는 잘 시키지 않습니다. 피자 종류가 참 많지요?저희는 매콤한 피자랑 크림파스타를 고르기로 하고피자는 뽈로모꼬골로를 선택했습니다. 파스타는 일반 파스타를 하려다가포르코로 주문했어요 리조또도 먹고 싶었지만 넘 많이 주문할 순 없지요오늘은 데이트라 둘이 왔지만 식당.. 2018. 8.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