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9

의정부 시내 맛집 '닭발먹은새우' 새우닭갈비 & 새우그라탕 의정부 시내 맛집 '닭발먹은새우' 새우닭갈비 & 새우그라탕 의정부 시내 맛집 닭발먹은새우입니다.닭발과 새우요리 전문점인데요,새우요리 정말 맛있게 먹고 온 집인 것 같아요~ 메뉴판부터 찍어보았습니다.세트메뉴로 주문하게 되면 계산해보니 천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새우닭갈비 세트를 주문했고새우메뉴 중 1가지는 새우그라탕으로 선택했습니다. 요건참치마요주먹밥입니다.만들어서 나올줄 알았는데직접 만들어야하네요 ㅎㅎ 그래도 만드는게 나름 재미도 있습니다. 의정부 시내 맛집 '닭발먹은새우'의비주얼 최고 새우닭갈비입니다.와 나올때 보고 감탄했어요!!주문하길 잘했다.맛도 있어라~ 보고 감탄한 비주얼입니다.의정부 시내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여기에 맛도 좋았습니다. 탱글탱글한 새우와 닭갈비의 조화가 아.. 2018. 5. 28.
혜화동 맛집 :: 햄버거와 감자튀김 맛있는 맘스터치! 혜화동 맛집 :: 햄버거와 감자튀김 맛있는 맘스터치!오늘은 혜화동 맛집 맘스터치에 와봤습니다.햄버거랑 감자튀김이 맛있는 곳이에요~ 처음오신분들은 기본메뉴지만 평타 이상치는싸이버거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창가자리도 한가하고 좋아보이네요혼자 먹기 좋은 곳 같아요~저는 그냥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둘이왔을때는테이블에 마주앉아 이야기하고 먹는 것이 좋으니까요~ 드디어 혜화동 맛집 맘스터치에서 주문한버거들이 나왔습니다.햄버거 가게에 오면 좋은건금방 나온다는 거에요 :) 전 치즈베이컨 버거를 시켰는데맛은 둘째치고 너무 커서 먹기가 불편합니다.맛도 일반 싸이버거와 큰 차이는 없는듯하고위에 베이컨이 있다는 정도인데그냥 싸이버거를 주문할 걸 그랬어요 요게 싸이버거입니다.그래도 혜화동 맛집 답게맛은 좋습니다 ㅎ.. 2018. 5. 23.
카카오톡 오류 난리였네요! 지금은 복구완료! 카카오톡 오류 난리였네요! 지금은 복구완료! 헛 모두의 메신저 카카오톡대표적인 sns인 카카오톡 오류 때문에전국민이 난리였네요 실제로 톡방에 치는데카카오톡 오류 때문인지 카톡 전송이 안되더라구요 불안해서 나만 그런가..카카오톡 오류 다른 사람도 똑같은지 인터넷에 쳐보니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용 ㅋㅋㅋ 요건 어느 기사의 댓글 창입니다 ㅋㅋㅋ기사와 관계없이 카카오톡 오류 때문에 안된다는 댓글들!! 지금은 실검 순위 조금 밀렸지만아까까지 실시간 검색어 1,2위가카카오톡, 카카오톡 오류였어요~ 진짜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라는걸 느끼게 해주고이렇게 하나가 마비되면 큰 일이 초래된다는걸 느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카카오톡 오류가 풀렸네요 ㅎㅎ 성년의 날이라서 그런건가?카톡에서 큰 소동 한번 일으켜줬네용 ㅋㅋ카카오톡 오류.. 2018. 5. 21.
간다이어트 수프, 채소구이 만들기! 간다이어트 수프, 채소구이 만들기! 엄지의 제왕에서 이번에 간다이어트 수프, 채소구이 레시피를 알려주었어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데요~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는 감자, 마늘, 대파, 토마토, 양파 이 재료들을 가열해서 먹는 이유는토마토의 경우 가열시 라이코펜이 최대 35%까지 증가하고 마늘은 삶았을때항암효과가 4배 증가합니다. 여러모로 가열해서 먹어야 좋은 재료들입니다. 위의 재료들을 깍뚝썰기 해서냄비에 넣어줍니다 다음은 채소가 잠길 정도로 물을 부어줍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중불에서 2시간 정도 끓여주는 것강불, 약불 안되요!90도 정도의 중불에서 끓여줘야합니다. 2시간이 지나면 요렇게 채소가끓여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끓여서 식힌 다음 믹서에 갈아주면 끝이에요~ 간다이어트 .. 2018. 5.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