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76

[안양일번가 카페 데이트] 카페레브(reve)에서 초코빙수 [안양일번가 카페 데이트] 카페레브(reve)에서 초코빙수 친구랑 안양일번가에 있는 카페 레브에 왔당ㅋㅋ 밥 먹고 후식으로 먹는 빙수이기 때문에 대짜는 과한것 같고 소자 중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 초코 빙수로 결정했다ㅎ 가격은 8000원~ 헛 너무 맛있어보인당ㅋㅋ 숟가락은 내가 사진찍으려고 귀엽게 세팅해보았다~ 귀요미 세쌍둥이 숟가락~ 이제 먹어 볼까낭~ 결따라 폭하고 퍼지는 초코빙수! 초코렛이 굉장히 많다 오독오독 씹히는게 맛있음^-^! 브라우니는 그냥 그런맛 서로 숟가락 들이밀며 먹었더니 무너져버린 초코빙수ㅋㅋ 초코렛도 접시 위로 엄청 떨어진다 그리고 초코빙수 아랫쪽에는 콘프라이트 씨리얼이 들어있는데 같이 퍼먹으면 맛있당ㅋㅋ 초코씨리얼♡ 안양일번가 카페레브! 날 더울 때 자주 찾게 될 것 같당ㅋ 2015. 7. 20.
태안 안면도 여행 시작! - 태안가는 버스 안에서 헿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안면도 여행 시작! 버스 시간을 잘못 알아 버스하나 놓치고 터미널에서 한시간 넘게 기다렸네요ㅜ.ㅜ 기다림 끝에 탄 버스! 우왕 간돠아아아 가끔씩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 여행이 실감나네요^-^! 아직은 버스안.. 12시 넘어 안면도 도착할듯 얼른가서 펜션에 짐풀고 갯벌도구 빌려서 조개잡으러 가야징 비온다는데 비는 일기예보에 의하면 3시부터온다고.. 야간 해루질은 포기해야하나ㅜㅜ 여튼 얼른 도착했음 좋겠당!! 2015. 7. 20.
태안 갯벌여행 간돠! - 근데 날씨 왜이러니ㅜㅜ 후후훟 여행이 몇년만인지 그것도 내가 기대하고 기대하던 갯벌체험 여행! 갯벌체험이 어디가 젤 좋은지 알아보다가 결정한곳은 바로 태안! 안면도! 설레는 마음 가득안고 여행계획을 짰다. 어느펜션이 요금이 저렴한지, 갯벌과 가까운지, 해루질은 할 수 있는지 등등 그렇게 담주 월화 펜션을 예약해 뒀는데.. 나.. 날씨가 왜이래ㅜㅜ 이건 내일 태안 날씨 비.. 비가 내린다ㅜㅜ 펜션을 일요일 월요일로 잡을까 월요일 화요일로 잡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월화로 잡은건 신의 한수였다ㅜ 이건 월요일 날씨.. 한때 비.. 많이 오진 않겠지ㅜㅜ 하필이면 이때 비가 오다니ㅠㅠ 월화 둘다 비가온다.. 제발 많이 오지 말았으면.. 내 첫 갯벌여행을 망치지 말아줘ㅜㅜ 해루질도 해야한단 말야.. 비 많이오면 펜션에서 바베큐파티나 해.. 2015. 7. 18.
초복 보양음식! 삼계탕? 갈비탕 추천합니다 :) 초복(初伏)은 삼복의 첫째 복으로 여름의 시초를 말합니다.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라고 할 수 있죠. ​ ​ ​ 옛날에는 날이 더워지면 일을 하기 힘들었습니다. 물론 그건 지금도 마찬가지죠 :) 그래서 초복과 중복, 말복에 걸친 삼복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보양식을 챙겨먹었습니다. 그러나 일반 백성들은 값비싼 고기를 먹기는 힘들었습니다. 그때 그나마 값이 싸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동물은 닭이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삼계탕을 보양식으로 즐겨먹게 되었고, 삼계탕은 삼복에 주로 찾는 보양식이 되었습니다. 삼계탕의 효능은 누구나 잘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닭고기는 따뜻한 기운이 충만하기 때문에 소진된 양기를 보충해주고 소화기를 따뜻하게 해줘 소화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그래서 더운 여름철 체력이 약해지.. 2015. 7.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