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행사

11월 서울전시회 용산역 로메로브리토 특별전

by ZE★ 2018. 11. 11.
300x250

11월전시회 용산역 로메로브리토 특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시회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1월 서울전시회 로메로브리토 특별전인데요~!!

실내에서 놀기에 딱 좋은 곳인 것 같아요~


한국 최초로 이루어지는 로베로브리토전시전이랍니다.

한국 최초 타이틀이 붙은 만큼 많은 분들이 보러올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



요번 전시회는 로메로브리트의 초기 작품이 전시된다고 합니다.

어렸을적에 돈이 없던 시절 신문위에 그렸던 초기 작품 같은 작품들이 말이죠.

참 이야기가 있는 전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3가지 메세지를 전달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사랑, 행복, 희망입니다.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메세지를 전달하려고 했던 것 같아요~
이번 전시의 타이틀도 '컬러 오브 원더랜드'거든요

색체를 통해서 환상의나라를 보여주려한 로메로브리토

겉으로 드러나는 표면적인 화려함이나 아름다움을 통해

겉모습만 쫒기 바쁜 현대사회의 단면을 돌아보기를 바라는 의도를 담았다고 합니다.



큰 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한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다는생각이 드네요.

다시 보기 힘든 오리지널 대작들이 전시되고

영상미디어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들이니까요~



대중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감성들을 담았다고 합니다.

일상적인 작품 말고도 유명인들의 초상화 시리즈나

기업과 콜라보한 작품들도 전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11월 15일까지 전시였으나 3일 연장으로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안가보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겠네요~



로메로브리토 한국 특별전의

처음과 끝에 있는 미디어아트만 찍을 수 없고

나머지는 다 내부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니

예쁜 인생샷 많이 남겨오면 좋을 듯 하네요 :)


11월 서울전시회 찾고 있었다면

한번 가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