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달빛에디션 꼭 사야해

by ZE★ 2018. 8. 24.
300x250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달빛에디션 꼭 사야해


와 진짜 이번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미쳤네요!
저번 벚꽃 에디션에 이어서 이번에는 달빛에디션입니다.

진짜 진심 너무너무 예쁩니다.



요번 구성은 전과는 다르게

피카츄, 파이리, 나몰빼미

그리고 블래키입니다!!


한정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근데 희귀라는 말이 괜히 붙은게 아닌듯

각 매장에 거의 1~2개씩 밖에 들어오지 않아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달빛에디션인거니..


그저 블래키 구하신 분들은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가격은 세트로 구매할 경우 9900원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20000원입니다.


무조건 세트 구매하고 사는게 더 싸요..!!

그냥 귀찮아서 단품으로 사야지~ 

요러지 마세요! 그냥 햄버거 사면서 구매하는게 이득이에요!




포켓몬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무조건 사야할 각입니다!!


심지어 밤에 빛나는 야광이에요~!!

포켓몬이 빛나는건 아니고

뒤에 있는 달과 별이 야광이더라구요 ㅎㅎ

여튼 너무너무 예쁜 것 같아요!


요번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달빛에디션!!!

저번 벚꽃에디션에 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벌써 구매 후기 글들이

마구마구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인스타에 달빛에디션만 쳐도 요렇게 나오는데

진짜 블래키 사신분들은 어떻게 구하신건지..


두군데 가봤는데 블래키는 없더라구요 ㅠㅠ

블래키 넘 인기 많은 듯 해요 ㅠㅠ


매장당 1~2개 밖에 안들어온다고 해서

못살건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슬픈건 어쩔 수 없죵..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저번꺼

벚꽃에디션도 참 예뻤는데 달빛에디션도 예쁘네요


둘다 예뻐서 고를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저번 것도 진짜 다 예뻤는데 ㅎㅎ



단 저번과 달라진점은 1인당 구매수량 제한이 생겼어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재기를 막을 수 있으니까요 :)


그리고 앞으로 불법 판매를 하면

법적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되파는 사람들 때문에 생긴 것 같아요


진짜 사가지고 비싸게 파는 사람들 =ㅅ=

진짜 많으니까요!! 이런 사람들 나빠요!!



다들 이번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달빛에디션!!

구매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롯데리아 아주아주 칭찬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