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카오톡 오류 난리였네요! 지금은 복구완료!

by ZE★ 2018. 5. 21.
300x250


카카오톡 오류 난리였네요! 지금은 복구완료!



헛 모두의 메신저 카카오톡

대표적인 sns인 카카오톡 오류 때문에

전국민이 난리였네요 



실제로 톡방에 치는데

카카오톡 오류 때문인지 카톡 전송이 안되더라구요



불안해서 나만 그런가..

카카오톡 오류 다른 사람도 똑같은지 인터넷에 쳐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용 ㅋㅋㅋ



요건 어느 기사의 댓글 창입니다 ㅋㅋㅋ

기사와 관계없이 카카오톡 오류 때문에 안된다는 댓글들!!


지금은 실검 순위 조금 밀렸지만

아까까지 실시간 검색어 1,2위가

카카오톡, 카카오톡 오류였어요~



진짜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라는걸 느끼게 해주고

이렇게 하나가 마비되면 큰 일이 초래된다는걸 느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카카오톡 오류가 풀렸네요 ㅎㅎ

성년의 날이라서 그런건가?

카톡에서 큰 소동 한번 일으켜줬네용 ㅋㅋ

카카오톡 오류 뉴스기사들도 올라오고 ㅎㅎ..

여튼 이제 해결되었으니 다행이에요~

다들 좋은시간 되세요 :)


300x250